일상
기프트쇼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지난 경우
bega12
2021. 6. 10. 12:08
반응형
올봄에 인터넷 회선을 KT에서 SKT로 변경했다.
SKT 신규 가입 혜택으로 "기프트쇼"업체에서 보내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장을 받았다.
해당 모바일 상품권을 잊고 있다가 이제야 확인해보니 유효기간이 지나버렸다.
업체에 문의 결과...
다행히도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났어도 본인 확인 후에 재발행해준다고 한다.
<< 주의 사항.. >>
1. 해당 문의는 1577- 0038로 전화할 것..
"기프트쇼"를 인터넷 검색해서 나오는 홈페이지 상의 고객센터(1588-0108)는
해당 업무를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이쪽에서 해당 부서 번호(1577-0038)를 알려주긴 했다..)
2. 해당 모바일 상품권을 받은 본인이 직접 문의해야 한다.
나는 가족이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한 후에 내게 다시 보내준 경우라서
처음에 이 상품권을 받았던 가족(인터넷 신규 가입 명의자)이 다시 업체로 문의를 해야 했다.
3. 재발행 요청 후 1주일 뒤에 다시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준다고 한다.
반응형